플레이포커 머니상 - An Overview

포커를 진지하게 또는 즐거움을 위해 플레이 할 것인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이길 수있는 수준에서 재생하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노력이 필요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목적을 위해 포커를 재생 하는 것은 완벽 하 게 허용;그럼에도 불구 하 고,거기에 아무 소용이 손실,의도로 게임에 즐거움을 위해 재생 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재생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되고 싶은 포커 플레이어의 종류를 파악하는 시간이 걸릴 경우 부드러운 선택과 더 즐거운 포커 세션을해야합니다.

좋은 결과는 좋은 결정에서 비롯됩니다.
아무도 포커 세션을 잃고 면역,심지어 프로. 너가 너가 언제나 이기기 위하여 가고 있다 것 을 생각해서 실패를 위해 위로 놓고 있지 않다 것 을 확인하십시요. 당신은 각각의 모든 게임에서 최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너가 일안에 두면,너가 잘 되는 때 카드 및 돈에 너의 성공은 자체적으로의 돌보아줄 것이다. 불행히도,많은 포커 플레이어는 가장 최근 세션에서 어떻게했는지 주로 자신의 기술을 평가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항상 당신의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점에서 더 많은 정밀도는 우수한 결과를 제공 할 것입니다.

포커의 숫자를 봐
포커는 산술과 전략의 게임이지만 불확실성도 수반합니다. 이 어려운 작업이 될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오히려 간단합니다. 플레이 할 손을 여는 것은 성공적인 포커 플레이어가되기위한 그라운드 제로입니다. 당신이 더 나은 손을 잡고 냄비를 입력 할 때 더 자주 상대보다,당신은 이길 것이다.

초기 단계 너머
시작 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승리하는 포커 전략의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당신의 손 놀이의 나머지는 당신이 건강한 오프닝 손 원리를 배우고 테이블에 당신의 위치에 의하여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고 있을 때 우선순위를 매겨야 한다. 첫 번째 선택이 수행 된 후,프로 선수들은 손의 나머지 단계에서 상대보다 훨씬 더 나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각 손의 맨 끝에 만들어진 판단은 매우 중요합니다. 냄비 확률,베팅 패턴,허풍 및 전략적 포지셔닝에 대한 지식은 모두 필수적입니다. 플레이어의 재능에 약간의 이익조차도 그 플레이어의 경력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중간 및 최종 게임 플레이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수년간의 준비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기울이기를 멈추는 방법
감정적 인 스윙 또는"기울기"를 피하는 것은 포커 성공에 중요한 또 다른 메타 기술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경우 전투에서,상대는 성공적으로 감정을 악용 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선택과 재정적 손실은 감정적 인 도박의 결과입니다. 틸팅 및 김이 일반적이며,종종 그들을 막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게임을 떠날 경우에도,그것은 여전히 10 분 후에있을 것입니다. 실제로,그것은 다음 날 같은 장소에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포커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여섯 개 전략은.
1. 모든 손을 연주하지 마십시오/더 많이 접으십시오
아마 번호를 하나의 오류 초보자 포커 플레이어가 만드는 것은 그들이 너무 많은 손을 재생하는 것입니다. 처음 포커를 시작할 때,당신은 토플레이 포커를 원하고,그것은 단순히 활동의 일부가되는 것이 특히 좋지 않은 손에 달라 붙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더 많이 플레이하는 것은 더 많은 승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종종 더 많은 것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50%또는 당신이 주어지는 카드의 더 많은 것을 지키는 경우에,당신은 당신의 최소한도 시작 손을 올리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다.

둘째,허풍을 위해 허세를 부리지 마십시오.
포커 게임에 많은 신규 이민자는 허풍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혀 허세를 부리도록 요구하는 단단하고 빠른 규칙은 없지만,많은 포커 애호가들은 적어도 허세를 시도하지 않는 한 자신을 진정한 승자라고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항상 대결을 호출 할 알고 플레이어를 허세 수 없다,따라서 당신이 연주 할 때 누구에 대해 알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결코 허세 보다 모든 오히려 허세"그냥 허세에 좋습니다."

#3:당신이 이미 있기 때문에 플레이포커 머니상 손을 계속 연주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선수는 종종 생각의 오류를 확인,"글쎄,난 이미 냄비에 너무 많이 넣어했습니다,난 지금에 남아 있어야합니다."아니. 당신은 단순히 냄비에 돈을 던져 승리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냄비 확률은 전화를받을만한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구타하고 확신하는 경우,당신의 손이 가장 큰 손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가 없다,당신은 바로 접어한다. 그것은 당신이 손을 재생 얼마나 오래 중요하지 않습니다,당신은 당신이 냄비에 잃은 돈을 다시 이길 수 없다.

넷째,"누군가를 정직하게 유지하십시오"라는 문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조언은 이전 조언의 연속입니다. 여러 번,플레이어의 마지막 스테이크를 볼 때,나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거의들을 수 있습니다."나는 당신이 나를 가졌다는 플레이포커 머니상 것을 알고 있지만,나는 당신을 정직하게 유지해야합니다."플레이어가 실제로 그들이 묘사하고있는 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당신은 나중에 당신을 도울 수있는 지식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진정으로 플레이어가 손을 가지고 있고 패배했다고 믿는다면,왜 그에게 또 다른 돈 더미를 주겠습니까? 밤의 과정을 통해,이러한 베팅은 최대 마운트됩니다.

5. 주의 테이블에 카드를 관찰합니다.
규칙을 기억하고 자신의 손에 집중하는 것은 첫 번째 게임에 충분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알아 냈어,그러나,그것은 당신이 테이블 주위의 행동에주의를 지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립에 대한 가장 큰 가능한 텍사스 홀드'엠 손을 결정. 그것은 직선에 대 한 눈을 밖으로 유지 하는 것이 중요 하 고 플러시 그립니다. 7 카드 스터드에서 상대를 호출할지 여부를 플레이포커 머니상 결정할 때,그것은 그들의 보여주는 카드와 그들이 접힌 카드를 모두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당신의 경험과 예산에 적합한 게임을 선택 마십시오.
플레이어의 평균 기술 수준은 지분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그래서 당신은으로 도약하지 말아야$5/10 게임에서 돈의 톤을 승리 한 후$2/4 게임. 당신은 지금 것,상어와 함께 먹는 정어리가 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낮은 말뚝 게임에서 큰 승리하는 경우,전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은 당신을 위해 쏟아져. 높은 한계는 더 기복을 의미,큰 승리 어느 날 밤 매우 오랫동안 큰 관심사 액션과 함께 유지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